총 6페이지

1페이지 본문시작

트렌드 리포트
글 진주영 ┃
사진 신규철
어머,이브랜드는뭘까?
콘셉트스토어가뜬다
머물수록신나는콘셉트스토어에서친숙한브랜드가
일상으로걸어들어오는경험을했다.
브랜드가고객을만나는방식이달라졌다.단순히제품을판매
는매장이그예다.이런‘콘셉트스토어’의특징은물건을사지않
하는데그치지않고색다른체험과공간구성으로브랜드가추
고머무르면서체험만해도충분하다는것이다.브랜드를자연스
구하는철학과가치를전한다.수제화를사러갔다가작업실을
럽게이해하면서브랜드와친해지는경험을한다.브랜드가치가
재현한공간을만나고,등산복을구입하러갔다가브랜드의오
담긴제품,서비스가문화예술과어우러진공간에서방문객은
랜역사를알게된다.그뿐아니다.일상과더익숙한공간으로눈
자연스레브랜드가들려주는이야기에귀기울인다.의류브랜드
길을사로잡는브랜드매장도속속문을열고있다.의류브랜드
‘에피그램’,유제품브랜드‘서울우유협동조합’,문구브랜드‘모나
에서운영하는카페,커피머신브랜드가제공하는커피를맛보
미’가준비한콘셉트스토어에서새로운문화를체험했다.
54

1페이지 본문끝



현재 포커스의 아래내용들은 동일한 컨텐츠를 가지고 페이지넘김 효과및 시각적 효과를 제공하는 페이지이므로 스크린리더 사용자는 여기까지만 낭독하시고 위의 페이지이동 링크를 사용하여 다음페이지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상단메뉴 바로가기 단축키안내 : 이전페이지는 좌측방향키, 다음페이지는 우측방향키, 첫페이지는 상단방향키, 마지막페이지는 하단방향키, 좌측확대축소는 insert키, 우측확대축소는 delete키